노래방알바 CAN BE FUN FOR ANYONE

노래방알바 Can Be Fun For Anyone

노래방알바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그냥 이거 한마디로 끝난다. 이 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다.

코로나 전에 학교 다닐 땐 매일매일 혼코노 이만원씩 갈겨서 나 삼 천원 넣으면 사장님이 사천원 보너스 넣어주는 그런 단골이였는데..

그 손님이 나중에 또 비슷한 행태를 저지른다면, 보상하는 그런 룰이 있다고 한다.

노래방 비용 + 도우미 비용 + 술과 안주(도우미 것도 자기들이 사야한다) + 대리비

준코와 같은 노래주점은 주류판매까지는 허용이 되지만, 청소년들도 손님으로 올 수 있는 일반 노래방 같은 곳에서의 도우미 알선과 주류판매는 엄연한 불법이다. 이를 악용하여 후불로 계산을 한다하며 놀거 다 놀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온다면 업주는 당연히 난감한 입장일 수 밖에 없다.

'라는 이유로 쫓아낼수도 없는데다가 단란주점같이 노래방 자체에서 술을 파는 경우 그걸 마시고 토하는것도 막을 방법이 없다. 그나마 이것도 바닥은 유흥알바 치우기라도 쉽지 의자나 소파, 입구, 마이크에 토하면 답이 없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룸알바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알바다보니 손놈들도 많이 마주치게 되는데, 그중 몇몇 유형만 꼽자면 이렇다.

코인 노래방 아르바이트 후기 : 과연 꿀 알바일까? 안녕하세요 여행과 일상을 담고 있는 지구의 끄적임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까지 했던 알바 중 #코인노래방...

식당도 룸알바 아니고 유흥업소에 어린 아이를 데려오는 것 부터가 유흥업소 입장에서든 아이 정서에서든 좋은게 아니다. 그러므로 왠만하면 최대한 이를 명목으로 출입금지시키는게 좋다.

코인 노래방이든 일반 노래방이든 노래주점이든 방 안에 있는 기자재(마이크, 탬버린, 리모컨, 노래방 책자 등)를 가져가는 몰상식한 업소알바 도둑들이 간혹 가다가 있다. 특히 무선 마이크와 리모컨을 도둑 맞아 본 노래방들이 한 두 군데가 아니다. 노래방 리모컨이랑 무선 마이크는 노래방이 아니면 쓸 수 없는데, 노래방알바 집안에 노래방을 차려놓았는지 왜 가져가는지 일반적으로 도저히 이해를 할 수 없다.

페이도 쎄고 무엇보다 노래방이기 때문에 노래방을 이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바닥쓸고 , 걸레질 (탬버린, 검색기계 닦기), 각 방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 등 치우기

그리고 코노 알바 후기에 공통적으로 사장이 씨씨 많이 본다고 하던데 미투 ^^

Report this page